REVIEW

뒤로가기
제목

제품 잘못 보내놓고 왜 연락이 안되죠?

작성자 서상****(ip:)

작성일 20.12.31 17:49:34

조회 28

평점 5점  

추천

내용

기쁜 마음으로 연말 선물로 기대하고 제품 개봉했는데 제품이 잘못 왔고 카톡 채팅을 통해 오배송을 인정하셨습니다.

그런데 왜 제가 제품을 먼저 다시 보내고 이상 없는지 여부를 검수 받아야 제가 원래 주문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거죠?

그리고 왜 사과 한마디 없고 단순한 절차 설명만 그렇게 해주셨을까여?

이게 제가 떼써서 교환해달라는 문제가 아니라 잘못된 케이스를 회사 실수로 잘못 받아서 연말 휴일동안 쓰지도 못하는 상황인데 왜 아무런 대응이 없죠?

제품 스탠딩 거치도 안되고 뒷부분 기스 나는게 싫어서 케이스 받으면 쓰려고 갤럭시탭도 안 쓰고 기다리고 있었어요.

제가 제품 다시 리턴하면 검수 하고 1월 중에나 다시 보내겠다고 안일하게 대응하는게 너무나 실망스러운데요

묵묵부답이신 카톡 대화내용도 있으니 확인해보시고 연락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